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

Last Updated : 2023년 05월 12일

이 글에서는 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 소액신용대출으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가능금액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.

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자격

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한 만19세 이상의 내국인이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

종합통장자동대출로 일시상환 방식이며 1년씩 최대 10년이내 기한연장이 가능하며 종합통장자동대출(마이너스 통장)만 가능한 상품입니다.

국민은행-KB비상금대출-신청방법-및-신청자격

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금리 및 이용한도

대출 금액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이며 서울보증보험의 보증가능금액 이내에서 가능합니다.

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3.61% 기준으로 최저 6.10%에서 최고 6.50%입니다. 기준,가산,우대금리가 적용된 최종금리입니다.

우대금리는 한도소진율 우대금리 최고 연 0.4%이며 대출 신규일로부터 1개월간 적용됩니다. 이 후 한도소진율에 따라 매월 변경 적용됩니다.

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

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은 인터넷, 스타뱅킹에서 가능하며 아래를 통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이동하신 페이지에서 약관 및 동의, 대출가능금액확인, 대출신청금액 입력, 대출신청완료 순으로 비상금대출진행을 하시면 됩니다.

국민은행-KB비상금대출-신청

마치며

지금까지 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

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KB비상금대출 필요서류는 무엇인가요?

필요서류는 없습니다.

KB비상금대출 연체이자율은 어떻게 되나요?

연체이자율은 대출이자율에 연 3%의 연체가산을 더하며 최고 연 15%입니다.
단, 연체이자율이 15%이상인 경우 대출이자율에 연 2%를 더하여 적용됩니다.

일시상환대출 방식이 무엇인가요?

대출기간 중에는 이자지급일에 이자만 납부하고 대출 만료일에 대출원금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.

관련글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